서교예술실험센터 7기 공동운영단 기획사업 《같이, 가치》

You are currently viewing 서교예술실험센터 7기 공동운영단 기획사업 《같이, 가치》 <A/S: 현재 공간 다시 읽기>

〈A/S: 현재 공간 다시 읽기〉
홍대 앞 공간교류사업 [같이, 가치]는 마포구에 위치한 다양한 장르와 형태의 문화예술공간들이 만나 협력하고 고민을 나눌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작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매해 공간의 성격을 다양화하고 새로운 주제에 대한 접근을 통해 공간의 프로젝트와 협력하고 홍보하는데 주력하였으며, 올해는 사업 중 하나로 공간 홍보에 좀 더 초점을 맞춘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 현재 공간 다시 읽기>는 ‘After Show (the Art Space)’라는 의미에서 시작해 마포구 내에 새로운 예술공간이 생겨난 이후로 그 공간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올해는 시각예술공간・복합문화공간을 모집대상으로 진행하며 그곳에서 진행 중인 전시도 함께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 기간에 서교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각 공간의 정보와 위치, 진행 전시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정보는 관람객들이 직접 방문해 보고 싶은 공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인덱스 카드로 배치됩니다.
또한 공간들과 마포구 예술가들을 위하여 구인/구직, 협업 등의 공고를 교환할 수 있는 게시판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 전시 기간: 2019.7.11.(목) – 8.4.(일) 11:00-20:00 (월요일 휴관)
✔️ 장소: 서교예술실험센터 1층 전시장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6길 33)
☆ 비치된 포스터 및 리플렛은 전시기간 중 수시 업데이트됩니다.

▷ 문의: 02-333-1551 / sg4everyone@gmail.com

페이스북 facebook.com/seogyo.center/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eogyo.center/

원출처 : https://cafe.naver.com/seoulart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