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한국건축가협회 건축상: 한국건축가협회상, 특별상, KIA Gold Medal

  • Post category:공모전

2020년 한국건축가협회 건축상: 한국건축가협회상, 특별상, KIA Gold Medal
2020년 한국건축가협회 건축상은 크게 3부문으로 한국건축가협회상, 한국건축가협회 특별상, KIA Gold Medal이 시행됩니다.

[한국건축가협회상]은 1979년 제정되어 올해로 제43회를 맞이합니다. 건축가의 창작 활동을 통한 사회발전과 생활환경의 창조, 건축적ㆍ기술적ㆍ문화적 성과와 노력. 그리고 협력한 건축주, 시공자의 공로를 정당하게 평가하며, 이를 통해 건축 전반의 제작 의욕과 문화발전에 공헌하고자 합니다. 2017년 1월 1일부터 2020년 접수마감일 사이 준공 된 건축 작품이 지원 가능합니다.
>한국건축가협회상 자세히 알아보기
공고 및 신청서

[한국건축가협회 특별상]은 건축문화발전을 위해 기금을 기증한 건축가의 뜻에 따라 제정된 건축상으로 각 특별상의 취지에 맞는 건축가 및 작품에 상을 수여합니다. 2020년에는 <아천건축상>, <김종성건축상>, <무애25년건축상>, <김정철건축문화상>이 시행됩니다.
>한국건축가협회 특별상 자세히 알아보기
공고 및 신청서

[KIA Gold Medal]은 건축가의 삶 동안 건축 작품의 현저한 업적을 이룩하여 일반대중과 동료 및 후배건축가들에게 존경받는 건축가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김종성, 윤승중, 유걸, 황일인, 김인철 등 30년 이상 건축 활동을 통해 이 시대를 이끌어 온 건축가에게 KIA Gold Medal이 수여되었습니다.

>KIA Gold Medal 자세히 알아보기
공고 및 신청서 ———-
특히 2020년부터는 한국건축가협회 건축상 수상작 및 수상자를 소개하는 국영문작품집을 발간하고, 국내외 문화관련 기관 및 단체에 배포 하여, 수상작 및 수상자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입니다.
7월 24일(금) 오후 5시 지원접수를 마감하며 8월부터 9월까지 약 2개월간 서류 및 현장심사가 진행됩니다. 시상식 및 전시회는 오는 10월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2020 대한민국건축문화제>에서 진행됩니다.

2020년 한국건축가협회 건축상 공고의 자세한 내용 및 서식은 아래에 첨부 된 각 건축상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출처 : http://www.kia.or.kr/sub/news/news.asp?listIdx=3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