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시설계학회 창립20주년 기념식 일정 안내(확정)

  • Post category:기타

존경하는 한국도시설계학회 회원여러분

2020년 학회 창립20주년을 맞아 개최하려고 했던 기념식이 불의의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2차례에 걸쳐 변경되는 과정을 거치고, 이제야 공식적으로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는 알림을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주년 기념식은 창립20주년 준비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실무 준비위원회를 구성하여 다채롭고 의미 있는 기념행사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념행사의 하나인 도시설계 학생공모전, UCC 공모전, 학생사진공모전은 수상작 선정완료 되었고, 새만금청과 함께 2020 새만금 발전을 위한 새만금 미래 전략 수립 및 투자활성화를 위한 국제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서울시와 공동 개최하는 Fab City국제학술대회는 개최일정이 확정되어 조만간 개최될 예정입니다.  

드디어, 오는 12월4일 엘타워 그랜드홀로 확정된 20주년 기념식은 우리학회의 창립과 발전과정에 대한 공감과 축하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학회 비젼을 제시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역대 회장단, 유관기관장, 정부인사 등을 초청하여 함께하는 기념식의 의미를 다시 새기겠습니다. 

우리 한국도시설계학회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함께하는 20주년 기념식에 모든 학회 회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끝으로, 2차례의 일정변경과 행사준비로 고생하시는 준비위원장 및 위원, 학회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한국도시설계학회 회장 이제선
수석부회장/20주년 준비위원장 양승우 

※문의사항은 학회 사무국(02-538-4596∽7, udik@udik.or.kr)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출처 : https://www.udik.or.kr/html/board_index.jsp?ncode=a0001&num=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