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작품 시민선호도 조사

You are currently viewing 공모작품 시민선호도 조사
  • Post category:기타

서울시청사 예술담談 아이디어 공모전
시민선호도 조사
2017.2.1(수)~2.20(월)

서울특별시에서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23일까지 <예술담談 프로젝트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하였습니다. 예술담談 프로젝트는 시청사 북측(후문) 외벽을 활용하여 서울의 대표적 소통·공감의 문화 랜드마크를 조성하기 위한 공공예술 프로젝트로서, 공모결과 총 55점의 건축, 미술,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개성 있는 아이디어가 접수되었습니다. 이 중 1차 선정된 15점의 작품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시민투표를 통해 ‘시민특별상’을 선정하고자 합니다.

서울시는 2012년 10월 신청사 개청 이후 소통과 경청의 신개념 문화청사를 목표로 청사 내·외부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시민참여형 전시와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술담談 프로젝트를 통해 시청사가 높고 차가운 담으로 둘러싸인 공간이 아닌 모두가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談 이야기 담’의 장소로 변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청을 방문한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흥미롭고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 선호도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투표 참여방법
모바일: 앱스토어, Play스토어에서 ‘엠보팅’ 앱을 다운로드(무료) 또는 https://mvoting.seoul.go.kr/
온라인: www.artcityhall.com › 온라인투표
전시공간: 서울시청 본관 1층 로비(평일 09:00~18:00)

 

원출처 : http://sculture.seoul.go.kr/archives/75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