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8(목) ~ 2020.10.04(일)
다양한 의미의 도시 공간을 주제로 한 현대미술작가 5인의 단체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는 도시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대와 공간을 읽는 다양한 방법들을 살펴보고자, 오는 6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展을 개최합니다.
아니발 카탈란(Anibal Catalan), 2인조 작가그룹 엘름그린&드라그셋(Elmgreen & Dragset)’, 이배경, 시오타 치하루(Chiharu Shiota), 파블로 발부에나(Pablo Valbuena) 등 개성이 뚜렷한 작가 5인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익숙해진 도시공간을 새로운 시각으로 보고 ‘나의 도시’에 대해 다시 정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서로 다른 도시 공간에서 작업하는 작가 5인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도시의 모습을 조명한 작품들은 거대화 되어가는 현대 도시 속 수많은 다양성을 보여줍니다. 이는 오늘날 도시가 가지고 있는 생산과 소비, 변화와 상실, 집합과 해체 등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개인적인 경험이 집약된 ‘사회 공간’ 으로서 다양한 도시공간의 의미에 대해 다시 생각하도록 이끕니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이번 전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도시 공간 읽기가 건축과 예술, 그리고 지역적 문화와 국제적 문화의 접점으로서 소통의 도구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관람 종료시간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합니다.(입장시간: 오전 10시~ 오후 7시 30분)
- 관람 에티켓 준수 부탁드립니다.
- 작품은 눈으로만 관람 가능하며 작품을 만지는 행동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음식물 반입과 애완동물 출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영/유아,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보호자 분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멤버십 회원 및 투숙객 전용 무료전시로, 비회원의 경우 현장에서 회원 가입 후 관람 가능합니다.
원출처 : https://www.p-city.com/front/artSpace/overview#detailPop1